고객서비스 헌장
한국관세무역개발원은 글로벌 관세행정 연구·지원 기관으로서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의 결의를 모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관세행정 고객의 권리를 존중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행동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속·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자기 개발을 추구하고 새로운 지식을 쌓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이 웃을 때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면서 보다 나은 서비스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전개하겠습니다.
한국관세무역개발원 임직원 일동